B l o g

미믹의 새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안동 디자인회사 미믹에서 제작한 메쉬원단 엑스배너

안동 디자인회사 미믹의 새소식입니다. 해쿡키친 안동점, 용상 화사샐러드의 엑스배너를 디자인하고 제작했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안동 용상동 화사샐러드 엑스배너 제작기

2023년 2월 16일

화사샐러드[해쿡키친 안동점] 에서 미믹에 배너 제작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 ) 외부에 따로 메뉴를 안내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배너 제작을 생각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샐러드/샌드위치 배너, 드링크/사이드 배너 총  2 가지의 배너를 제작했습니다. 레퍼런스 이미지를 보내주셔서 제작기간을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 제품 수령까지 3일 정도 소요됐습니다. 

주요 요청 사항

1.  기존 메뉴를 좀 더 보기 좋게 정리
2.  배달의민족 로고 삽입
3.  단면 배너로 2가지 제작

| 일반 배너에서 메쉬원단 배너로 변경

처음 배너를 제작하실 때 페트 원단과 메쉬 원단 두 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지 않는 곳은 페트 원단으로도 가능하지만 바람이 많이 부는 곳은 미세한 구멍이 뚫린 메쉬 원단으로 제작해야만 배너 살대가 부러지는 일이 없습니다.  단, 메쉬원단은 구멍이 뚫린 원단이다 보니 페트 원단에 비해 선명도가 떨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선명도가 조금 걱정되셨는지 페트원단으로 제작하길 원하셔서 페트원단으로 제작해 드린 후,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 배너 살대가 부러지는 불상사가 생기는 바람에 메쉬원단으로 재제작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기존 배너 거치대는 그대로 사용하시고, 배너만 원단을 교체해 새로 제작해 드렸습니다 : ) 기존 페트원단 배너는 유리창 등에 붙여서 활용하실 수 있도록 큐방을 주문해드렸습니다. 메쉬원단으로 바꾸고 난 이후에는 바람에도 끄떡없이 잘 견딘다고 만족해 하셨습니다.